이매중3학년 수행평가 2 / 루이 브라유 / 프린트 9-10쪽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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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아노, 오르간, 바이올린과 첼로를 연주하는 것을 배웠다. 1834년에 시작하여, 루이는 오르간 연주를 하였다 / 몇몇 파리의 교회에서.

 

1821년에 루이 브라유는 소노그라피를 배웠다 - 야간 읽기, 즉 볼록한 점과 대시(-)로 된 암호-. 그것은 발명되었다 / 샤를 바르비에에 의해서, 프랑스 군대의 대위였던, 그래서 병사들은 메세질읽을 수 있었다 / 어둠 속에서 / 등불을 켜지 않고서도. 병사들은 그 메시지를 (손으로) 느낄 수 있었다. 루이 브라유는 몹시 기뻤다 (기뻐서 흥분)/ 소노그라피에. 그는 그걸 이용할 수 있었다 / 읽고 쓰기 위해서. 그러나 그는 재빨리 그 (소노그라피의) 체계의 문제점들을 보았다. 글자 하나를 쓰는 데 아주 많은 점들이 필요하였다. 숫자와 (맞춤법의) 구두점을 위한 암호가 전혀 없었다. 소노그라피는 음성학의 체계였다 / 모든 소리들을 위한 상징들로 이루어진 / 그러나 모든 철자를 위한 상징의 체계는 아니었다. 그래서 루이는 그걸로(소노그라피로) 철자를 말할 수가 없었다.

 

루이는 실험을 하기 시작했다 / 자기 자신만의 암호로. 그는 그것에 대해 연구했다 밤늦게, 그의 급우들이 잠든 사이에. 그는 이른 아침에도 그것에 대해 연구했다 / 수업 전에. 1824년에 루이 브라유는 그의 체계를 선보였다 (시연하였다) / 그의 체계를 / 앙드레 삐니에 박사, 즉 그 학교 교장에게.

 

루이 브라유의 암호는 볼록한 점들을 사용했다 / 두 줄로 세 개씩 점들이 있다, 마치 도미노의 여섯 점처럼. 그는 63개의 다른 조합을 발견했다 - 알파벳 모든 철자를 위해 충분한 - 구두점들, 숫자들, 그리고 수학 기호들까지 (표현할 수 있는). 나중에 그는 개발했다 / 볼록하게 올려진 점들의 체계를 /음악 악보를 위한. 브라유의 새 체계는 훨씬 더 쉬웠다 / 배우고 읽기가 / 소노그라피보다.

 

1825년에 루이 브라유와 그의 친구 가브리엘 고띠에는 만들었었다 / 최초의 브라유 쓰기판을. 이제 루이와 가브리엘, 그리고 다른 맹인들은 쓸 수도 있게 되었다.

 

1826년에 루이 브라유는 보조교사로 만들어졌다 (보조교사로 채용되었다), 그리고 2년 후에 전임교사가 되었다 / 그 국립학교에서. 그는 수학, 지리학, 문법과 음악을 가르쳤다. 그 학교의 다른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처벌하는 반면에 / 그들 수업을 이해하지 못하는 / 루이 브라유는 친절하고 상냥했다.

 

처음에 많은 정상(볼 수 있는) 사람들은 브라유의 새 시스템으로 옮기는 것에 반대했다. 새 암호를 채택하는 것은 비쌀 것이었다. 그것은 의미하는 것이었다 / 맹인들을 위한 새 책들이 만들어져한다는 것을. 보이는 사람들은 전혀 문제가 없었다 / 이전 (오래된) 올려진 철자 체계에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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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이는 사람들은 그걸 쉽게 읽을 수 있었고, 바꿀 필요가 전혀 없었다. 국립 학교는 여전히 예전 올려진 철자 책들을 이용했다. 그러나, 수업 도중에 학생들이 루이의 새 체계를 사용하기 시도했다. 그들은 그것을(루이의 새 체계) 아주 좋아했다. 삐니에 박사(교장)는 그것이 학교에서 채택되기를 원했다. 그는 느꼈다 / 그것이 프랑스의 공식적인 맹인들을 위한 쓰기 암호가 되어야만 한다고. 그러나 국립학교의 이사들(디렉터)은 반대하였다. 1840년에 그 이사들이 알게 되었을 때 / 맹인국립학교가 브라유 점자로 인쇄된 책들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/ 그 이사들은 삐니에 박사에게 국립학교르를 떠나게 강요했다. 보이는 사람들은 브라유의 여섯 점 체계를 배우고 있지 않았다. 맹인들은 정상인 보이는 사람들에게 글을 쓸 수가 (편지를 보낼 수가) 없었다. 그래서 1839년에 루이 브라유는 발명했다 / 그가 라피그라피라고 부른 한 체계를, 볼록한 올려진 점들로 알파벳의 모양을 형성하는 . 맹인들은 그 철자를 촉감으로 느낄 수가 있었다. 정신인 사람들은 그 철자들을 볼 수 있었다.

 

루이 브라유가 그의 암호들 (점자들)을 연구하는 동안, 그는 꾸준히 가르쳤다. 그러나 수업 도중에 그는 종종 멈춰야만 했다. 그는 기침발작을 하고 있었다. 1835년 무렵에 그의 기침은 결핵으로 발전되었다, 아주 치명적인 질병인 / 1800년대에. 가끔씩 그는 너무나 허약해서 가르칠 수가 없었다. = He was so weak that he couldn't teach. 그는 종종 꾸르베의 집으로 갔었다 / 깨끗한 시골 공기를 마시며 쉬기 위해서. 그 이후, 1851년에, 루이 브라유는 심각하게 아프게 되었다. 그의 침상에서 그는 친구들에게 말했다. “나는 확신한다네 / 지상의 나의 임무가 완수되었다고그는 죽었다 / 185216일에, 그의 43회 생일 직후에.

 

루이 브라유의 업적들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 / 1852년에는. 그러나 19세기 말에, 그의 여섯 점 점자(암호), 쉽게 브라유 점자로 알려진,적용되었다 / 많은 언어에 / 그리고 전세계에서 사용되었다. 헬렌켈러는 시각과 청각 모두 장애였는데, 루이 브라유를 천재라고 불렀다 신과 같은 용기와 황금의(고귀한) 심장을 가진그녀는 썼다, 브라유 점자는 책읽는 것을 나의 기쁨으로 만들어주었다, 그리고 내 주위의 세계가 새롭게 빛을 비추었다 보물들과 함께.” 라고. 헬렌켈러는 또 썼다 / 루이 브라유가 크고, 단단한 계단을 만들어주었다 / 수백만명의 감각 장애인들이 절망적인 어둠에서 영원한 희망으로 올라갈 수 있는라고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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